리뷰/후기

제목 내 첫 로드바이크

평점 : 0점

작성자 : 송은영 (ip:)

작성일 : 2014-04-21 12:45:32

조회 : 4796

추천 : 추천

내용







안녕하세요~

라레이칼톤R을 지난주 화요일에 주문하여 같은주 토요일 오전에 받았습니다.

화요일에 주문하고 나서 얼른 타고픈 마음에 금요일에 전화문의도 드리고....

암튼 슴가가 두근두근거리며 기다리는데...토요일에 택배아저씨께 전화가!!!! 방문이!!!! 배달이!!!

기뻣져 토요일에 그렇게 일찍 일어나보긴 처음이었어요 (오후1시반경)

 

잠옷바람으로 아파트 통로에서 뜯어보고 핸들과 페달을 조립했어요.

옆집가족분들이 외출하러 다들 나오시다가 절보고 흠칫 놀라시더라구요.

이날 자전거가 온다는 백프로의 확신을 갖고 라이딩 약속을 잡아놔서, 남한강자전거길을 바로달리러 갔다왔습니다.

사진속 구간은 양수-운길산-팔당 구간이에요~

 

전에는 하이브리드를 3년간 탔었고 탈만큼 탓다, 나도 이제 좀 타는것같다, 는 자신감에

드롭바 로드로 갈아타려고 겨울부터 물색하고 있었어요.

가격도 적당하면서 예쁜 로드아이를 알아보다가 라레이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꽂혀서,

그리고 요번달까지 행사가격이라는것에 꽂혀서 바로 이틀만에 결정하고 결재하게 되었네요!

전 스포티한 로드디자인은 좀 별로더라구요, 라이딩시 제 옷차림과도 안맞는것같구.

 

일단 하이브리드타다가 로드타니 훨씬더 잘나간다, 이런기분은 크게 없는것 같구요

(사실 올해 처음 시즌ON한 관계로다가 힘들어서 빨리밟아보지를 못했네요;;;;;)

무게나 두께등 전에 타던것과 비슷해서 들고다니기 힘들다거나 더 수월해졌다는건 없었습니다.

대신 드롭바라는것이 크게 다른것같아요.

일자핸들보다는 균형감에 더 신경을 써야될것같아요. 한손으로 잡거나 커브시 더 획획돌아갑니다.

이날 첫라이딩할때 한번 크게 넘어져서 OTL자세로 꿇었네요..........ㅋㅋ....ㅋ....

그리고 제가 여자치고도 손이 많이 작은편이라 브레이크가 한손에 잘 안쥐어져요ㅠㅠ

이건 핸들각도 등을 연구해야하는지... 그냥 손이 많이 작은 탓인지, 급정거할때 신경을 많이 써야될것같아요.

그리고 일자핸들보다 더 몸을 숙이고 고개를 치켜올리게 되어 목뒤가 많이 뻐근해요, 목디스크 걸리는거 아닌가!!!! 싶네요.

적응되면 괜찮아 지겠지만 일단은 이런차이점이 있네요.

 

라레이칼톤이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예뻐서 사진찍느라 난리났었구요,

그냥 다크그린이 아닌, 펄이 들어간 그린이더군요!!!!!!!!1 완젼 좋아요!!!

 

 

요즘 시즌이라 바쁘실텐데 빠른배송 감사드립니다.

제가 사진은 소심해서 얼굴을 가렸는데 그렇다고 사은품을 안주시진....않겠져...?

제가 선택한 사은품은!!!!!!!!!!

젤안장입니당.

 

많이파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